본문 바로가기

Figure Review

[bestlee_studio] 토니스타크 아이언맨 메카테스트

 - 제조사 / 제품명 : bestlee_studio

 - 크기 / 스케일 : 6 inch (1/12)

 - 가격 : $ 126.00

 

안녕하세요, 쏭핫입니다.

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소개해볼 제품은 bestlee_studio 제작사의 토니스타크 메카 테스트 입니다.

영화 아이언맨1에서 피랍된 토니가 구조된 후 자신의 집에서 테스트할때의 장면을 담은 제품이죠.

그럼 간단하게 리뷰 해보겠습니다.

 

 

우선 제품박스 사진입니다. 검은색 박스에 금장 글씨로 고급스럽고 심플합니다.

 

 

개봉 후 내부를 보니 헤드와 교체용 손은 별도로 안전하게 포장 되어있네요.

 

 

교체용 손은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.

 

 

정면 전싯샷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. 의상을 잘 표현해주었네요.

 

 

후면 전싯샷입니다. 메카 테스트 할때 메고있던 가방 표현도 디테일이 좋네요.

 

 

상반신 근접샷 입니다. 뭔가 토니스타크를 닮은듯 안듦은듯 하네요...ㅎㅎ

 

 

발 앞부분입니다. 메카테스트 기계느낌 좋네요..!

 

 

종아리 부분의 표현이 너무 좋네요. 마찬가지로 메카 테스트할 때 기계느낌이 많이 납니다.

 

 

팔쪽 기계느낌도 좋네요~!

 

 

아이언맨 시그니쳐 포즈 한 컷!

 

 

스탠드를 활용해서 메카 테스트할때 포징을 해봤습니다!

 

 

마무리 포징!

 

'Figure 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MAFEX] 캡틴아메리카 인피니티워 ver.  (0) 2023.02.15